본문 바로가기
학교소개/ic

파티플래너과 - 러블리 핑크 테이블코디네이션

by 애브리데이 라이프 2010. 4. 12.


파티플래너과 - 러블리 핑크 테이블코디네이션

 

인천문예 파티플래너과 학생들이 사랑스러운 핑크테마의 테이블코디네이션 작품을

실습했답니다. ^^ 다양한 채도와 명도를 가진 색깔의 조화를 통해 통일감 있으면서도

다양성이 느껴지는 작품을 실습했네요~ 파티플래너과 학생들의 멋진 실력들

한번 살펴볼까요?

 

 

 

테이블 한가운데 위치한 핑크색 센터피스가 눈에 띄네요!

파티플래너과 학생들의 플라워디자인 수업에 연습한 대로

아름다운 플라워 작품을 만들어 활용한 작품입니다.^^

꽃잎을 떼어서 테이블에 깔아주니 아늑하고 아름답네요~

 

 

 

포크와 나이프를 예쁜 레이스 리본으로 꾸며준 부분 보이시나요?

진주 소품을 이용해서 파티플래너과 학생들의 연출력을

십분 발휘한 작품이네요~ 금방이라도 소녀들의 수다가

들려올 것 같이 사랑스러운 작품이죠?

 

 

파티플래너과 학생들의 작품 전체샷 입니다~

향긋한 홍차향기가 느껴지는 것 같네요//

나른한 오후의 격식있는 티테이블 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