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학교소개/ic

인천문예 피부미용과에 대해 알려주세요 ~

by 애브리데이 라이프 2010. 3. 29.

인천문예 피부미용과에 대해 알려주세요 ~

 

인천문예 피부미용과에 대해 알려주세요 ~                                                                                                            

비공개 2010.03.15 22:05


답변1조회12안녕하세요

인천문예 피부미용과에 지원할려고 하는데요~

미리 알고 들어가고 싶어서 이렇게 질문 올립니다.

피부미용과에 입학을 하면 무엇을 배우나요??

실습은 많이 한다고 들었는데..

피부미용과는 어떤 실습을 하나요?

피부미용과를 졸업을 하면 진로는 어떻게 되는지 궁금합니다.

그리고 피부미용사가 되려면 자격증이 필요하다고 하던데..

어떤 자격증인지..?

학교 다니면서 딸 수 있는 피부미용관련 자격증에는 어떤것들이 있는지..?

인천문예 피부미용과 분들 답변해주세요 !

 

 

 

 

 

 


re: 인천문예 피부미용과에 대해 알려주세요 ~                                                                                                       

901wjdtnwls 답변채택률 89.6%2010.03.20 13:38


질문자 인사  답변 내용이 도움 많이 되었습니다~

저는 인천문예 미용예술학부 피부미용과에 재학중인 학생이에요 ㅋㅋㅋ

저희학교에 관심을 가져주셔서 감사합니다 ㅋㅋㅋ 제가 지금부터 학교에대해 간단히 설명해드릴께요!!

인천문예는 국내유일생활문화예술분야 학교로서 80%의 실기위주수업을진행하여 현장에유능한 인재를

양성하는데 목표를 두고있어요~

국내외 최고의교수진께서 수업을 강의하시구요ㅋㅋㅋㅋ 전공과목수업외에 본교제2캠퍼스인

인천영어마을과 연계하여 원어민강사와함께 영어커뮤니케이션수업을 하고있습니다ㅋㅋㅋㅋ

다음으로 미용예술학부에는 피부미용과와 헤어디자인과가 있어요~~

피부미용과시간에는 피부와영양,미용기기실습,경락과지압실습,코디네이트미학,네일케어실습,

발관리실습,기초메이크업,모발과건강,한방미용학,미용과식이,소독학과전염병학,피부학,피부미용기기학,

포트폴리오,서비스영어원어민회화의 수업을듣고있구요 2년동안 많은 자격증을 취득하게 되는데요

피부미용과 관련 자격증에는 피부미용 국가자격증,모발두피관리사,국제시데스코자격증,네일아트2급,

트리콜로지스트2,3,급,메이크업아티스트2,3급,발관리사,경락사,스포츠맛사지사,아로마테라피스트,

비만관리사 의 자격증이있어요ㅋㅋ저희학교에서는 방학동안자격증 취득을 하고싶으면 재료비만으로

교수님께 자격증강의를 들을수도 있답니다 그래서 이기간을 이용해 학생들이 자격증 취득을 하고있구요~~ㅋㅋㅋ

피부미용과를 졸업한 선배들은 화장품회사,미용학원피부미용강사,피부관리실,메디컬스킨케어,

두피클리닉센터 두피관리사,스포츠경락맛사지사,발관리사,아로마테라피스트,비만클리닉센터 등

여러곳에 취업을 나가고 있습니다ㅋㅋㅋ또한 학교 피부미용과내에서 취업지원팀을 운영하고있기때문에

95%의 높은 취업률을 이루고 있구요~~

해외연수프로그램도 운영하고있는데요 일본,싱가포르,중국,태국으로 해외연수를 나가고 있어요~

수업시간외에도 현장실습과 다양한 미용봉사활동을 하게됩니다~

이상 답변이구요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어요*^^*


 

인천문예전문학교 인천영어페스티벌 Incheoon English Festiva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