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학교소개/ic

파티쉐VS푸드스타일리스트 고민입니다

by 애브리데이 라이프 2010. 9. 15.

파티쉐VS푸드스타일리스트 고민입니다 

 

파티쉐VS푸드스타일리스트 고민입니다                                                                                   

jso05s 2010.09.11 19:44    답변 3 조회 83

 

현재 고2 여학생 입니다

이제 다들 미친듯이 공부하는데....

전 아직 진로도 정해지지 않아서 고민입니다

어릴적부터 뭘 만들고 아기자기한것도 좋아하고

꾸미는걸 좋아했는데

공부는...저랑 멀고 해서 제가 가진 재주라고는

이런 손재주 뿐인데

파티쉐랑 푸드스타일리스트에 관심이 많이 가서

알아보고 있습니다

 

대학이나 전망 취업 등과 정보 모든지 좋습니다

단 쓰잘데 없는 답변들은 바로 신고할테니 달지마세요

무성의 답변이나 광고는 사절입니다

많은 답변 부탁드려요

 

 

 

 

 

 

 

 

 


re: 파티쉐VS푸드스타일리스트 고민입니다                                                                            

iooo1006 답변채택률 92.6% 2010.09.12 19:59

 

저랑 같은 고민이시네요~

저는 푸드스타일리스트에 관심이 많아서 그 쪽 학과를 다니다가

지금 슬슬 ...파티쉐에도 관심이 많이 생겨서 자격증도 따고 관심을 두고있어요

파티쉐는 빵과 제과쪽 이라면 푸드스타일리스트는 길이 좀더 다양하지 않나 싶어요

푸드스타일리스트 인지도로 해서는 인천문예가 가장 유명하다고 생각합니다,
그래서 저도 이학교에 와서 열심히 배우고 있구요~!

푸드스타일리스트 저도 고3때 꿈을꾸었고,

지금도 현장에서 그리고 학교에서 열심히 배우고있습니다.
화려하지만 그 뒷배경은 그렇게 화려하지 않다는거 알고 계시죠?ㅎㅎ
제가 알아볼때만 해도 4년제는 아예 없었구요 전문대랑 전문학교 들 중에 있었어요
푸드스타일리스트과 는 ,무엇보다도 제가 학교 다녀보면서 깨달았던 것이지만,

직접 만들어보고 구상해보고 디자인도 하고 촬영도 해보고 현장실습도 많이 가보고해야 늘지 ,

그러지 않고 그냥 저냥 음식잡지 사진보고 우와 우와 나도 이렇게해야지 하고 했던 어릴적 제가 ...참...

직접 해보고 촬영 해봐야 더 실력이 쑥쑥 ~ㅎ그리고, 제가 푸드스타일리스트과 로

학교 다니면서 생각하는것이지만,학교는 실습을 좀 많이 하고 ,

정말 현장에서 나가 뛰어 보고 익혀볼수있는 기회가 많은
학교가 좋다고 생각해요 , 전 학교에서만 스타일링 해보고 촬영도 해보고
그땐 몰랐죠 사회에 나가서 직접 현장에서 푸드스타일리스트 선생님 밑에서 뛰어보니
와 이일이장난이 아니구나 , 힘들긴 하지만, 촬영 하고 그 음식사진이 전국에 깔리고 그러는것 보니
기분이 좋더라구요,,,ㅎㅎㅎㅎ뭐 어쨋든, 푸드스타일리스트가 되기 위해선 학교에서 기본기를 익히고
그다음 바로 현장에 투입되어 푸드스타일리스트 어시로 활동을 꾸준히 하는게 중요한것같아요
그렇게 3~4년 어시스트로 배우고 푸드스타일리스트로 성장해서 , 자기 이름 걸로 일을 하게 되는거죠~
ㅎㅎㅎ 전 인천문예푸드스타일리스트과 학생이랍니다 .-많은 도움이 되셨길바래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