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학교소개/ic

파티플래너과 - ISLAND OASIS 런칭컨셉 파티테이블

by 애브리데이 라이프 2010. 4. 19.

파티플래너과 - ISLAND OASIS 런칭컨셉 파티테이블

 

인천문예 파티플래너과 학생들이 열대과일 음료 ISLAND OASIS의 런칭파티를 컨셉으로

멋진 테이블코디네이션 작품을 실습했답니다~ 파티플래너과 학생들이 건조하고 무더운

열대지방에서 나는 신선한 과일을 원재료로 한 음료의 이미지를 잘 분석해서

멋진 작품을 완성했어요!!~

 

 

전체적인 테이블 컷 입니다.^^ 파티플래너과 학생들이 직접 고른 원단으로

열대지방을 상징하는 화려한 테이블 커버를 만들었답니다.^^

열대우림을 떠올리게 하는 플라워 작품들과 그린컬러의 식기구가

조화롭군요~

 

 

테이블 한 켠에는 파티플래너과 학생들이 직접 연출한 과일 바구니를

함께해서 더욱 역동적이고 신선한 이미지를 표현했답니다.^^

이 바구니에 담긴 과일을 직접 갈아서 만든 것 같은 느낌이 들도록

파티플래너과 학생들의 시각적인 표현력을 발휘했어요//

 

 

식기구는 야자수 나무를 베어 만든 것 같은 독특한 무늬를 선택했답니다.^^

방금 딴 야자수잎을 접어놓은 것 같은 초록빛 냅킨도 아이디어가 좋네요.^^

열대 무인도에 떨어진 뉴욕 동물원의 동물들이 나오는 영화의

캐릭터가 그려진 컵을 통해 파티플래너과 학생들이 마케팅으로도

좋은 소품을 활용했네요.^^

 


 

 

인천문예 파티플래너과 "봄날의 가든파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