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학교소개/ic

푸드스타일리스트과 - 가쓰오부시 우동

by 애브리데이 라이프 2010. 6. 1.

푸드스타일리스트과 - 가쓰오부시 우동

 

인천문예 푸드스타일리스트과 학생들이 일식조리시간에 가쓰오부시 우동 실습을 했답니다. ^^

우동은 시원한 국물과 쫄깃한 면발이 포인트죠! 푸드스타일리스트과 학생들은 시원하게

우동국물을 내는 방법과 면발을 쫄깃하게 삶는 방법을 배웠어요~ 거기에다 예쁘게

스타일링을 해서 사진촬영까지 마쳤답니다~ 푸드스타일리스트과 학생들의 우동 작품을

한번 살펴볼까요~?

 

 

산수유 열매와 함께 앵글에 담은 우동이 굉장히 신선해 보이네요.^^

푸드스타일리스트과 학생들이 예쁘게 하트모양으로다듬은 당근이 눈에 띄구요,

통새우와 국물을 시원하게 해주는 쑥까지 재료 하나하나가 너무너무 예쁜

소품처럼 연출했네요~ 역시 푸드스타일리스트과 학생의 작품 답습니다//

 

 

 

다른 학생의 작품을 클로즈업 해봤는데요~ 진하고 시원해보이는 국물이

군침도네요~ 표고버섯과 홍고추, 파 등등 야채를 예쁘게 썰어서 올려줬네요.^^

푸드스타일리스트과 학생들은 작은 파 한조각 까지도 예쁘게 연출하는

감각을 가지고 있는 것 같아요~ 마치 CF에서 튀어나온 것 처럼

푸드스타일리스트과 표 우동이네요!

 

 

일본식 우동의 느낌이 물씬 나는 작품이네요. ^^ 푸드스타일리스트과 학생들이

일본의 느낌을 나타내기 위해서 진분홍의 테이블커버를 선택했답니다. ^^

탱글탱글한 면발과 오동통한 새우가 먹음직 스럽네요~

푸드스타일리스트과 학생들이 만든 작품들 모두 이대로 CF에 나가도

전혀 손색이 없겠죠?

 

 

인천문예 푸드스타일리스트과 "이태리정부 수석셰프 파올로데 마리아 교수 특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