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학교소개/ic

푸드스타일리스트과 - 파티 케이터링

by 애브리데이 라이프 2010. 6. 4.

푸드스타일리스트과 - 파티 케이터링

 

인천문예 푸드스타일리스트과 학생들이 파티 케이터링 실습을 했답니다. ^^

파티 케이터링 실습에서 만든 음식들로 실제로 파티도 열었어요~

푸드스타일리스트과 학생들이 간단하게 파티를 열수 있는 멋진 아이디어들을

함께 머리를 맞대고 고민했답니다. ^^ 푸드스타일리스트과 학생들이 연출한

파티 케이터링은 어떨지 궁금해지네요~~ Let's go!!

 

 

푸드스타일리스트과 학생들이 연출한 싱싱한 과일입니다. ^^

플라스틱 컵에 먹기 좋게 자른 과일들을 담고 찍어먹을 수 있게

작은 꼬치를 함께 담았어요. ^^ 귤과 방울 토마토, 키위, 사과, 감 등등

제철 과일은 몸에도 좋고 맛도 좋지요~ 파티에 따라서 꼬치에 네임택을 달아줘도

귀여울 것 같아요~ 푸드스타일리스트과 학생들의 아이디어와 단정한 연출이

돋보이는 작품입니다. ^^

 

 

푸드스타일리스트과 학생들이 간편한 카나페를 연출했어요~

카나페는 어떤 내용물을 올리느냐에 따라서 간편하면서도 정말 화려한 작품이

나오기도 하지요~ 오늘의 파티는 간편한 이미지니까 크래커 위에 심플하게 얹은 재료들이

잘 어울릴 것 같아요~ 푸드스타일리스트과 학생들이 선택한 자료들은 참치와 감자,

치즈와 햄이랍니다. ^^ 귀여우면서도 맛있겠죠!

 

 

푸드스타일리스트과 학생들은 과자도 예쁘게 놓네요.^^;;

작은 접시나 플라스틱 컵을 함께 연출해서 먹을만큼 덜어가면 좋을거에요~

시원한 맥주나 탄산음료를 함께 두면 더욱 좋겠죠~ 푸드스타일리스트과 학생들이

연출한 모습이 너무 멋지네요~

 

 

인천문예 푸드스타일리스트과 "이태리 IFSE 해외연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