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학교소개/ic

푸드스타일리스트과 푸드스타일리스트 - 신선한 샌드위치!!!

by 애브리데이 라이프 2010. 3. 25.


푸드스타일리스트과 푸드스타일리스트 - 신선한 야채와 함께한 샌드위치!!!

샌드위치는 빵의 종류와 속에 들어가는 야채에 따라서 무한한 결과물이 나올 수 있는 음식이죠. ^^

그만큼 푸드스타일리스트가 자신의 개성을 잘 담아서 표현할 수 있는 소재이기도 해요. ^^

베이컨이나 햄이냐, 오이냐 양상치냐 등등 모양도 맛도 식감도 무궁무진하게

선보일 수 있는 재미있는 음식입니다. ^^





베이컨을 두둑하게 넣은 샌드위치 입니다. ^^

동그란 빵 모양 덕분에 버거모양이 되면서 색다른 푸드스타일링 작품이 완성되었어요. ^^

심심한 색깔의 빵을 보완하는 차원에서 선택한 접시도 예쁘지요?

아직은 아마추어 푸드스타일리스트 이지만 그래도 점점 성장하고 있는 것 같네요!!






크로와상을 이용한 샌드위치와 일반 식빵을 이용한 샌드위치입니다.

두 작품을 함께 연출해서 다양성을 지향하는 푸드스타일리스트의 가치관이

담긴 듯 한 생각이 드네요....... ^^;;;;

크로와상 샌드위치에는 치즈와 햄을 넣어서 알록달록 더욱 예쁘네요!






맨 윗작품에서 쓰인 빵과 비슷한 빵 같네요~

이 빵은 팬에 더 구워서 노릇노릇하게 색감을 나타냈어요!

이 예비 푸드스타일리스트 학생은 접시에 치즈와 소스로 한껏 멋을 냈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