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학교소개/ic

헤어디자인과가 아직도 전망이 있나요??

by 애브리데이 라이프 2010. 10. 11.

헤어디자인과가 아직도 전망이 있나요??

 

헤어디자인과가 아직도 전망이 있나요??                                                                               

비공개 2010.10.05 19:46   답변1조회23

 

헤어디자이너를 꿈꾸고 있는 여고생입니다.

헤어디자인쪽으로 진로를 정했는데

너무 경쟁이 치열한곳이라..

아직 전망이 있는지 궁금해서요

헤어디자인과가 있는 전문학교좀 추천해주시고요

헤어디자인과가 유명한 대학도 추천해주세요

 

 

 

 

 

 

 

 

 

 

re: 헤어디자인과가 아직도 전망이 있나요??                                                                      

901wjdtnwls 답변채택률 71.4%2010.10.08 23:09


헤어디자인은 갈수록 경쟁률이 더 높아질꺼 같아요 ㅜㅜ;

그만큼 미용산업이 성장하고있고 시장도 커지면서

헤어디자이너와 더불어 뷰티샵, 미용인들의 수요도 늘어나고 있구요 ㅋㅋㅋ

그만큼 헤어디자인과의 전망도 아주 높겠죠 ^^?

저는 현재 인천문예 뷰티이벤트학부 헤어디자인과에 재학중인 학생이에요

저희학교를 추천해드리면 어떨까 하구요 ㅋㅋ

현재 헤어디자인과에서는 수업의 80%이상을 실습중심으로 하고있는데요 물론 이론수업도 있구요 ㅋㅋㅋ

헤어디자인과에서 배우고있는 과목에는

헤어이론과실습, 네일아트, 메이크업, 피부관리, 발관리, 두피관리 등이 있는데요

미용과 관련된 전 과목을 토탈수업으로 배우고 있어요

그리고 또다른 학교의 2캠퍼스 영어마을에서는 원어민 선생님과 함께 영어회화수업을 하고있구요

최근 신설된 학교3캠퍼스 강화도테마파크에서는 앞으로 저희 학생들만의 현장실습장으로써

더욱 많은 실습을통해 실무감각을 익혀나가도록 하려고 하고 있어요 ㅋㅋ

헤어디자인과에서는 매년 국가미용자격증을 포함해 많은 자격증을 취득하고 있는데요

평균4~5개 자격증을 취득하고있어요 

취업시에 많은 도움이 되는것 같구요 ㅋㅋㅋ

졸업한 선배들의 취업분야는 주로 헤어디자이너, 피부관리사, 네일아티스트, 메이크업아티스트,

스타일리스트, 화장품회사, 뷰티샵, 이미지컨설턴팅, 미용교사, 미용학원강사, 두피관리사 ,

경락사쪽으로 취업을 나가셨구요 95%정도의 아주 높은 취업률을 이루고 있어요

앞에서도 말씀드렸다싶이 헤어디자인과는 전망도 너무 좋아서 학교에 진학해서 열심히

연습하고 익혀나가면 헤어디자이너가 되는데 한걸음 앞서 나갈수 있을꺼에요 ㅋㅋ

이상 답변이였습니다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