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학교소개/ic

호텔조리학과 유명한 전문대좀 가르처주세요

by 애브리데이 라이프 2010. 11. 24.

 

호텔조리학과 유명한 전문대좀 가르처주세요

 

호텔조리학과 유명한 전문대좀 가르처주세요                                                                       

ijulover 2010.11.18 21:35   답변3조회33

 

경험자분들께서 어느게 좋을지 선택좀 해주시구요

 

그리고 서울 주변이나 경기도 주변에서 호텔조리학과 유명한 전문대좀 가르처주세요

 

정말 급합니다... 경험자들분께서 답변해주시고 고맙겟습니다...

 

호텔조리학교에 관련댄 글은 올려주시지 말아주세요 부탁드릴게요 ㅎㅎ

 

 

 

 

 

 

 


re: 호텔조리학과 유명한 전문대좀 가르처주세요                                                         

비공개 답변채택률 8.3%2010.11.19 10:53

저도 고3입니다.
도움이 될 지 모르겠네요.

호텔외식조리학과를 고1부터 생각하면서 틈틈히 자료도 입수하고
여러 학교를 찾아다녔습니다.
네이버쪽지로 연결이 되어 재학생언니들도 만나보구요.
실제적인 이야기를 들어본거죠.

질문자님은 서울이나 경기도주변으로 말씀하셨는데요.
저는 서울에 살고있지만요.
이것저것 따져보고나서 인천에 있는 학교를 선택했습니다.
이유인즉슨,
저는 공부에는 흥미가없어요.
하지만요, 저는 요리에는 정말 누구보다 관심이 많아요.
이론적인 공부보다 전, 실질적인 경험을 토대로 즐겁고 흥미롭게 공부하고 싶었고
무엇보다 제대로 된 교수진과 제대로 된 수업을 하고 싶었어요.

학교수업모습같은거나 교수님들의 약력같은걸 비교하다보면요.
전공학과와 관련이 없는 학력인 경우가있거나,
실습환경이 맘에 영 차지 않더라구요.

물론, 다 돌아본것이 아니니까 단정지을 순 없어요.
그래도 전문학교쪽으로 꽤 이름난 학교들은 다 돌아본것같아요.

2년여동안 고민하고 알아보다 결정한 곳이 인천문예전문학교 입니다.
아직 실질적인 경험은 해보지 못했지만 간접적으로는 나무랄데없이 해봤어요.

호텔외식조리과를 찾고 계시다면 여기저기 돌아다니시면서 인천문예도 함 검색해보세요.
도움 되실겁니다.

 

혹시 면접보게되면 쪽지주세요.

도움이 될 지 모르겠지만 그래도 경험자니까 조금이나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