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학교소개/ic

우리나라 괜찮은 호텔조리과나 외식조리과 대학좀 알려주세요!!

by 애브리데이 라이프 2010. 12. 23.

우리나라 괜찮은 호텔조리과나 외식조리과 대학좀 알려주세요!!                                                

비공개 2010.12.14 00:55 답변7조회346

 

요번에 시험을보고 미래를 생각하다가

 

조리과가 적성에 맞을거 같아서 이렇게 글을 올립니다.

 

1. 서울쪽 말고 괜찮은 대학좀 알려주세요(이론말고, 실기위주로!!) ==> 제가 취업을 목적으로 하는거라^^;;

 

2. 대학 졸업후 취업을 하기 위한 조건....(자격증이나 유학이나 외국어능력이나 등등)

 

3. 제가 호텔조리를 꿈꾸는 거라서요. 진짜 진심어린 답변 기다리겠습니다.

 

 

 

 

 

 

 


re: 우리나라 괜찮은 호텔조리과나 외식조리과 대학좀 알려주세요!!                                       

비공개 답변채택률 17.9%2010.12.15 16:26


 

미래를 생각해야 하는 가장 중요한 지금!
적성에 맞는 학과를 찾으셨으니, 부럽네요.ㅋㅋㅋㅋㅋ

저는 학교졸업 후 대학교에 입학해서야 비로소 음식에 적성에 맞다는 사실을 알게되었거든요.
조금은 돌아가기는 했지만,,
지금은 매우 재미있게 공부하고 있구요^^

1. 괜찮은학교
어디졸업했다기보다, 요즘은 전문가시대예요!
실력이얼만큼능숙한지, 얼마나 경험이많은지.....
취업을 목적으로 하신다면 더욱이 실무경험이 중요하죠,
저는 전문학교를 추천하고 싶네요.
제가 현재 전문학교를 다니고 있기 때문에 더욱 자신있게 추천합니다.
인천문예전문학교가 있습니다.

2. 취업조건
자격증, 외국어능력 등등 본인의 실력을 자랑할 수 있는것이라면 뭔들 안좋겠어요.
도움이 되는거라면 다 하세요.
그것이 결국 자산이될테네^^

3.
진심어리지않았나요?크크.


꼭. 꼭꼭꼭 좋은결정하시길바래요.
그렇더라구요.
공부도, 일도 마찬가지로 좋아하는분야에서 능력을 힘껏 발휘할 수 있고
때문에 좋아하는 일을 할 수 있다는 건 행복한일같아요!
돈은 그 일을 통해 얼마만큼 능력을 발휘하느냐에 따라서 천차만별인걸요,,^^

호텔조리사의 꿈을 가지고 계시다면,
꼭 이뤄가시길 바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