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학교소개/ic

헤어디자인과추천부탁드릴게요

by 애브리데이 라이프 2010. 10. 25.

헤어디자인과추천부탁드릴게요

 

헤어디자인과추천부탁드릴게요                                                                                                  

비공개 2010.10.20 18:43   답변2조회20

 

헤어디자인과 추천받을게요

제가 헤어디자이너가 꿈인데

어디로 가야할지를 못정해서요

좀 취업잘되는쪽의 헤어디자인과로 추천부탁드릴게요

그리고 실습많이하는 헤어디자인과도 추천받을게요

 

 

 

 

 

 

 

 


re: 헤어디자인과추천부탁드릴게요                                                                                             

901wjdtnwls 답변채택률 71.6%2010.10.23 22:55

헤어디자인쪽에 관심이 많으신가봐요~ㅎ

요즘 미용분야의 관심도가 계속계속 높아지고있는것 같아요

미용분야는 전망도 무척 좋은것 같구요~!!

저는 현재 인천문예전문학교 헤어디자인과 재학생이에요 ㅎㅎ

헤어디자인과에 관심이 있으신것 같으셔서 학교에대한 소개와함께 답변이 도움이 되셨으면 하구요

우선 위에서도 말했듯이 헤어디자이너나 기타 미용의 직업 인지도가 높아지면서

그에따라 경쟁률도 높아지고 있는것 같아요~~

그리고 저희학교에서는 80%의 실습위주의 수업으로 이루어지고 있구요

헤어와관련된수업과함께 피부관리,네일아트,메이크업,두피관리,발관리 등

다양한 수업을 하고 있어요~ㅎㅎ

현장처럼 실습해볼수있는 미용기구가 잘 갖춰져있어 서로 상호실습도하면서

재밌는 수업시간을 가지고 있구요 ~

학교수업외에 직접 현장으로 나가서 현장실습과 봉사활동을 하는 기회도 많이 가지고 있는데요~

방송국이나,패션쇼현장,지하철공사,복지회관 등 다양한 곳으로 현장실습을 나가서

봉사활동도하며 실무감각을 익히고 있어요 ~ㅎㅎㅎㅎㅎ

그리고 학교는 총 3캠퍼스가 있는데요

인천영어마을이라고 2캠퍼스에서는 원어민선생님과함께 영어회화수업을하고있구요

최근 신설된 강화도테마파크 3캠퍼스에서는 앞으로 더욱 많은 현장실습을 해나갈 예정이에요~

저는 졸업반이라 여기서 공부를 못해보고 간다는점이 너무 아쉬운것 같더라구요 ~ㅜㅜ;

또한 졸업후 취업도 어느정도 보장되어 있는데요 ~

학교에서 취업센터를 운영하고있어서 자신이 원하는 곳으로 취업을 나가도록 도움을 받고 있어요~

대부분 취업을 하며 전문학사학위를 취득하고 4년제로 편입하는 선배들도 몇몇 있으세요~~

취업률도 95%이상이라 취업에대한걱정은 많이 안하셔도 될것 같아요 ~ㅎㅎㅎ

그럼 짧게나마 학교에대한 소개였는데 어떠셨는지 모르겠지만 도움이 되셨으면 하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