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학교소개/ic

대전에있는 대학교 중에서 피부/미용 관련 대학좀..

by 애브리데이 라이프 2010. 8. 16.

대전에있는 대학교 중에서 피부/미용 관련 대학좀.. 

 

대전에있는 대학교 중에서 피부/미용 관련 대학좀..                                                               

930121gg 2010.08.12 23:39   답변1조회24

 

제가 공부를 못하거든여.. 123학년 평균등급내면

한 6등급..7등급정도..

그런데 2년제 전문대중에서 피부미용과같은거 있는 대학

어딨나요?

꼭 대전이 아니어도좋아요

불쌍한고3한번 도와준다치고 답변좀 성의잇게 많이 달아주세요....

내공걸어요..

 

 

 

 

 

 

 

 

 

re: 대전에있는 대학교 중에서 피부/미용 관련 대학좀..                                                       

901wjdtnwls 답변채택률 64.3%2010.08.14 22:37


고민이 많으신것 같으세요 ㅜㅜ

피부미용에 관심이 있으시네요..!!

저는 현재 인천문예 뷰티이벤트학부 피부미용과에 재학중인 학생이에요...

우선 반가워요...ㅋㅋ

저희학교에대해 잠시소개해드리고 싶네요....ㅋㅋ

저희 학교는요 2년제전문대과정으로 국내유일한 생활문화예술분야 특성화학교랍니다...

학교의 특징은 80%이상의 실기위주수업을 하고있는건데요...많은 실습을 통해서

하루빨리 전공기술을 배우고 연습해서 취업시에 현장에 유능하도록

노력하고 있는점이에요..!!!

현장실습프로그램도 운영하고있어서 매학기마다 현장실습을 통해

실무감각도 익히구요...^0^

학기중에 방송국이나 패션쇼, 행사활동, 미용봉사활동 등으로 많은 현장실습과

봉사활동에 참여하여 경험을 쌓아나가고 있어요...

학과수업에는 헤어,메이크업,네일아트,피부관리,발관리,두피관리,

지압과경락,색채학,포토폴리오의 수업이 있구요..

그리고 저희 피부미용과에서는 국가피부자격증을 포함해 한해

평균 4~5개의 자격증을 취득하고있구요..

졸업한 선배들은 피부관리샵, 피부관리사, 아로마테라피스트,메디컬병원내피부관리실,

화장품회사,비만클리닉센터,건강증진센터,고등학교미용교사,미용학원강사 쪽으로

취업을 나가시구요 선배들의 취업률은 95%정도 랍니다...ㅋㅋㅋ

그럼 제 답변이 참고가 되셨으면 하네요...^^;;

 



인천문예전문학교 피부미용과 "블링블링 ★ 뷰티월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