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학교소개/ic

미용대학에 관해서

by 애브리데이 라이프 2010. 5. 24.
미용대학에 관해서

 

미용대학에 관해서                                                                                                                                                           

486sda 2010.05.20 01:00   답변1조회35

 

현재 지방에 인문계 고등학교 다니고 있는 2학년 생입니다.

제가 워낙에 헤어나 패션 그런데 관심이 많아 오랜 고민끝에 전문대학교를 가기로

결정했는데...너무 아무런 조사없이 결정하다보니 이런 질문을 하게 되네요..

질문 합니다.

1.미용학과로 갈려면 꼭 자격증을 취득하고 들어가야 합니까?

 

2.미용학과는 어디어디에 어떤 대학교가있는지좀...(군산에 살기때문에...)

 

3.제가 1학년때 좀 놀아서 지금한 내신이 4~6?등급정도 나오는데 어떨까요?

 

4.대학교 졸업하고 유학 가서 공부하면 경력으로 인정 되는지..

 

5.혹시 서울현대전문학교?거기처럼 면접만 보고 들어가는 학교도 좋은지궁금합니다.

 

6.취업률도좀...(많아서 ㅈㅅ이요~ㅠㅠ)

 

꼭좀 부탁드립니다...ㅠㅠ

전문가만 좀 부탁드립니다~~

 

 

 

 

 

 

 

 

 

 

re: 미용대학에 관해서                                                                                                                                                 

901wlsl 답변채택률 100%2010.05.22 17:40

질문자 인사  정말 대단해요! 당신의 지식에 감탄하고 갑니다.^^


미용에대해 관심이 많으신것같아요 ㅋㅋㅋ

미용대학에 진학하고 싶으신것같은데 저도 현재 미용대학을 다니고있구요...

인천문예 뷰티이벤트학부에 재학중인 학생이에요 ㅋㅋㅋㅋ

저희학교를 토대로 설명 드릴께요 ㅋㅋㅋ

음 미용학과에 진학하려면 자격증이 꼭 필요는 없어요...

저희학교에오면 얼마든지 자격증 취득을 할수가 있구요 자격증이 만약있다면

지원시에 좀더 유리하게 지원할수가 있어요...ㅋㅋ

저희학교는 지원시에 자기소개20%와 면접 70%비율이 있구요...ㅋㅋㅋ

학교에대해서 좀더 설명드리자면 인천문예는 2년제 전문학사학위과정으로

생활문화예술분야 특성화 학교에요ㅋㅋㅋ 각분야의 최고의 교수진께서 수업을

강의하고 계시고 미용과에서는 최첨단 실습기구가 갖춰진 강의실에서 수업을 듣고 있답니다 ㅋㅋㅋ

그리고 뷰티이벤트학부에는 세부적으로 헤어디자인과,피부미용과,웨딩플래너과가 있는데요

과는 이렇게 나뉘지만 토탈수업 진행으로 헤어,메이크업,발관리,피부관리,네일아트,포토폴리오,

경락,두피 의 수업을 듣고 있답니다....ㅋㅋ

요즘에는 한가지만 잘해서 될게 아니라 다방면으로 유능한 사람들을 필요로하고 찾기때문에...

여기에 맞춰 토탈수업을 진행하고 있구요...ㅋㅋㅋ

위에서 말씀드렸다싶이 많은 자격증 취득을 하고 있는데요

미용사 자격증,메이크업아티스트,네일아트,분장사,헤어케어리스트,컬러리스트산업기사,두피관리사,

경락맛사지사,발관리자격증, 등의 자격증이 있어요...

자격증은 방학기간에도 교수님께서 자격증특강수업을 해주시기때문에 이기간을 이용해서

자격증 취득을 할수가 있어요...ㅋㅋ

저희 뷰티이벤트학부를 졸업한 선배들은 피부관리사,아로마테라피스트,미용학원강사,

고등학교미용교사,메디컬피부관리사,헤어디자이너,메이크업아티스트,네일아티스트,헤어제품회사,

방송국분장사,뷰티코디네이터 등으로 취업을 나가고 있어요..

취업률은 95%의 높은 취업률을 이루고 있구요...ㅋㅋㅋ

마지막으로 해외연수프로그램도 운영하고 있는데요

일본과중국,태국,싱가포르로 해외연수를 다녀오고 있답니다...

이상 저희 학교와 학과의 설명이였는데요 도움이 되셨다면 좋겠네요..^^

 



인천문예 뷰티이벤트학부 헤어디자인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