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학교소개/ic

웨딩플래너과 - 웨딩드레스 (Wedding Dress)

by 애브리데이 라이프 2010. 5. 14.

웨딩플래너과 - 웨딩드레스 (Wedding Dress)

 

인천문예 웨딩플래너과 학생들이 수업시간에 웨딩드레스에 대해서 배웠답니다.

웨딩플래너과 학생들이 배운 웨딩드레스를 잡지에서 실제로 자료를 채취해서

시각적으로 분류하고 코맨트도 달면서 공부했던 시간이었어요. ^^

 

 

 

웨딩플래너과 학생들이 웨딩잡지에서 채취한 자료들입니다. ^^

웨딩드레서의 형태와 디테일, 데코레이션 등등 다양한 분류로 나누어서

코맨트를 달고 자료화 시켰어요~ 웨딩플래너과 학생들이

언제든지 자료로 활용할 수도 있고 포트폴리오로도 사요할 수 있을거에요~

 

 

 

웨딩플래너과 학생들이 한데 모여 웨딩드레스에 대해서 토의하고 있네요.^^

서로의 자료를 보여주고 함께 연구하면서 최고의 신부님을 만들 수 있는

탄탄한 기초를 쌓고 있어요. ^^ 웨딩플래너과 학생들의 열정이

느껴지네요!

 

 

 

웨딩드레스에 대해서 모은 웨딩플래너과 학생의 책상이네요. ^^;;;;

여기저기서 최고의 아이템을 찾아내는 재미있는 시간이었어요~

꼭 맞는 아이템을 찾았을 때의 성취감~ 기대되네요//

 

 

인천문예 웨딩플래너과 "영화같은 웨딩스토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