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학교소개/ic

파티플래너과 - 그린 파티테이블 데코레이션

by 애브리데이 라이프 2010. 5. 25.

파티플래너과 - 그린 파티테이블 데코레이션

 

인천문예 파티플래너과 학생들이 테이블 데코레이션 시간에 실습한 테이블입니다. ^^

이번에 파티플래너과 학생들이 연출한 테이블의 테마는 "Green" 이었어요~

친환경 제품의 프로모션이나 환경운동가를 위한 파티라면 아주 딱! 맞을 테이블 코디네이션이랍니다. ^^

파티플래너과 학생들의 감각은 어떤 테이블을 완성시켰을지 살펴볼까요~?

 

 

 

원형 거울위에 아로마 향초를 연출한 데코레이션이네요. ^^ 파티플래너과 학생들이

깨끗한 자연의 느낌을 거울을 통해서 연출한 부분이 정말 멋진데요~

아로마 향초 위에 꽃 한송이와 주변을 감싸고 있는 푸른 나뭇잎까지

파티플래너과 학생들의 세심한 연출력이 돋보이는 작품입니다. ^^

 

 

파티플래너과 학생들이 양식 테이블을 그린 테마로 연출했네요. ^^

에메랄드 톤 테이블 커버와 흰색 꽃으로 연출한 센터피스가 정말 잘 어울리네요~

톡톡튀는 아이디어로 연출한 센터피스가 정말 독특하고 예쁘죠?

파티플래너과 학생들은 연출력이나 기획력 뿐만 아니라 세상에 단 하나밖에 없는

파티를 위한 창의력도 중요하게 개발하고 있답니다. ^^

 

 

파티플래너과 학생들이 연출한 테이블인데요, 웨딩 파티에서 기프트 테이블로

사용한다면 정말 좋을 것 같네요. ^^ 웨딩 사진들과 답례품 등등을 진열하면 좋겠죠?

와인잔에 예쁘게 묶은 리본이나 유리글라스 하나하나마다 담은 흰색 플라워까지

파티플래너과 학생들의 세심한 연출력이 너무너무 멋지네요!

 

 

인천문예 파티플래너과 "ICEV 인천영어마을 캠퍼스 가든파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