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학교소개/ic

푸드스타일리스트과 - 파티케이터링 푸드스타일링

by 애브리데이 라이프 2010. 5. 25.

푸드스타일리스트과 - 파티케이터링 푸드스타일링

 

인천문예 푸드스타일리스트과 학생들이 파티푸드 실습시간에

케이터링 실습을 했답니다. ^^ 파티 현장에서 간편하게 먹을 수 있는 음식을

맛있고 예쁘게 연출했지요. ^^ 푸드스타일리스트과 학생들이 실습한 파티 케이터링은

어떤 작품들인지 살펴볼까요~?

 

 

푸드스타일리스트과 학생들이 실습한 첫번째 파티 케이커링 작품은

간편한 카나페입니다. ^^ 크래커 위에 치즈와 청포도, 거봉을 각각 올려서

상큼하면서도 고소한 맛있는 작품을 만들었어요. ^^ 서로 다른 포도색깔이

시각적으로도 굉장히 예쁘죠? ^^ 푸드스타일리스트과 학생들의 센스가

돋보이는 작품이네요~

 

 

두번째로 푸드스타일리스트과 학생들이 실습한 작품은 방울토마토 속을

게살로 채운 귀여운 작품이랍니다. ^^ 게살을 마요네즈에 버무려서 고소하고

부드러운 맛을 방울 토마토 속에 숨겼네요. ^^ 푸드스타일리스트과 학생들이

연출한 작품이 너무너무 귀엽죠!?

 

 

푸드스타일리스트과 학생들이 만든 마지막 파티 케이터링 작품은

샐러드랍니다. ^^ 플라스틱 글라스에 신선한 양상추와 양배추 등등을

담아서 간편하게 먹을 수 있도록 연출했네요. ^^ 취향에 따라 드레싱만

부어주면 더할나위 없이 좋은 파티 음식이 되겠죠? 푸드스타일리스트과

학생들의 아이디어가 정말 톡톡 튀네요!

 

 

인천문예 푸드스타일리스트과 "이태리 IFSE 해외연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