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학교소개/ic

파티플래너과 - 다양한 테이블코디네이션 작품

by 애브리데이 라이프 2010. 4. 6.

파티플래너과 - 다양한 테이블코디네이션 작품

 

인천문예 파티플래너과 학생들이 수업시간에 실습한 테이블코디네이션 작품들입니다. ^^

저마다의 다양한 주제를 가지고 폭넓은 표현을 공부했어요~ 예비 파티플래너로서

어떤 작품들을 공부하고 있는지 살펴볼까요~?

 

 

파티플래너과 학생들의 알록달록 화려하고 사랑스러운 테이블코디네이션 작품이네요~

소녀들을 위한 파티인가요? ^^ 핑크색, 오렌지색, 노란색 등 화려한 테이블플라워가

전체적인 느낌을 더욱 역동적으로 살려주네요~

 

 

자연친화적인 느낌의 테이블코디네이션 작품입니다. ^^

파티플래너과 학생들이 파티플라워시간에 공부한 실력을 유감없이

발휘해주고 있네요~ 흰 장미가 너무너무 순결한 느낌이죠? ^^

 

 

나른한 봄날의 오후를 떠올리게 하는 티테이블 입니다. ^^

초콜릿쿠키, 버터쿠키 등 파티플래너과 학생들이 직접 구운 쿠키와 함께

커피를 연출해서 한층 더 멋진 작품이 되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