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학교소개/ic

파티플래너과 - 야외파티, 가든파티 연출

by 애브리데이 라이프 2010. 4. 8.

파티플래너과 - 야외파티, 가든파티 연출

 

인천문예 파티플래너과 학생들이 야외파티 연출을 하는 모습들이랍니다. ^^

가든파티는 아직 한국에서는 대중화된 파티가 아니라 정말 좋은 경험을 할 수 있었죠~

예전 인천대에서 있었던 파티인데요, 우리 파티플래너과 학생들의 손길로

정말 멋진 공간으로 바뀌었죠?

 

 

봄날의 따뜻함이 느껴지는 야외파티 현장이네요~

파티플래너과 학생들이 선택한 컬러는 Yellow 랍니다. ^^ 테이블마다

예쁜 장미꽃으로 포인트를 주었어요//

 

 

뷔페가 차려진 코너네요~

파티플래너과 학생들이 만든 플라워작품들이 음식을

훨씬 더 아름답게 보이게 하네요!!~ 야외파티니까 게스트들이 올 때 까지는

랩으로 씌워놓는 세심함//

 

 

예비 파티플래너로서 열심히 공부하고 있는 파티플래너과 학생의 모습입니다. ^^

테이블마다 놓여지는 테이플플라워를 신중하게 연출하고 있네요.

둥근 꽃병에 물을 담아서 빨간 꽃을 띄워주면 아름답고

귀여운 연출 소품이 된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