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학교소개/ic

푸드스타일리스트과 - 연어알 또띠아 샐러드

by 애브리데이 라이프 2010. 5. 10.

푸드스타일리스트과 - 연어알 또띠아 샐러드

 

인천문예 푸드스타일리스트과 학생들이 수업시간에 "연어알 또띠아 샐러드"실습을

했습니다. ^^ 신선한 연어알을 얹은 또띠아를 알싸한 향이 맛을 배가시키는

야채들과 함께 곁들여서 멋진 작품을 완성했어요~ 푸드스타일리스트과 학생들의

손길을 거친 샐러드는 어떤 모양일지 궁금하시죠!?

 

 

토마토 조각을 조심스럽게 올리고 있는 푸드스타일리스트과 학생의 모습입니다. ^^

야채를 바닥에 깔고 그 위에 예쁘게 썰은 또띠아 롤을 얹었네요!

소스를 끼얹안 후에 토마토 조각으로 마지막 데코레이션을!!

푸드스타일리스트과 학생의 멋진 작품입니다. ^^

 

 

 

여기 이 푸드스타일리스트과 학생은 작게 말은 또띠아를 썰어서

둥글게 세운 후 그 가운데에 야채를 얹고 있네요. ^^

큰 접시 위에 정교하게 연출한 푸드스타일리스트과 학생의

샐러드 작품이 굉장히 고급스럽게 보이는 것 같네요//

 

 

푸드스타일리스트과 학생들이 연출한 연어알 또띠아 샐러드 작품들 입니다. ^^

저마다의 개성이 담긴 접시 위의 예술작품들 이네요. ^^

같은 재료를 가지고도 푸드스타일리스트과 학생들 마다 가지고 있는

가치관과 미적 감각을 통해 전혀 다름 작품이 완성되는 것이

신기하고 멋져요!!

 

 

인천문예 푸드스타일리스트과 "Cooking Stuio(데모실) 학생의 푸드스타일링 프리젠테이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