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학교소개/ic

푸드스타일리스트과 - 커피, 핫케이크, 캔디 스타일링

by 애브리데이 라이프 2010. 5. 20.

푸드스타일리스트과 - 커피, 핫케이크, 캔디 스타일링

 

인천문예 푸드스타일리스트과 학생들이 광고사진촬영실습 시간에 연출한 작품들입니다. ^^

각자 자신만의 개성을 드러낸 푸드스타일리스트과 학생들의 작품이네요. /ㅁ/

사진 한 장에 모든 메시지를 담아내야 하는 어려운 작업인 만큼 고민을 많이 했을 것 같은데요

우리 푸드스타일리스트과 학생들의 작품을 한 번 살펴 볼까요~?

 

 

 

푸드스타일리스트과 학생들이 연출한 첫번째 작품은 "핫케이크" 랍니다. ^^

사과시럽을 곁들여서 상큼하게 맛을 낸 핫케이크 인데요, 푸드스타일리스트과 학생들은

핫케이크 옆에 익살스러운 표정을 담은 사과를 함께 연출해서

정말 귀여운 작품을 완성했네요. ^^

싱싱한 사과로 만든 사과시럽이라는 이미지를 푸드스타일리스트과 학생들의

위트로 재치있게 풀어냈습니다.// ^^

 

 

 

두번째 푸드스타일리스트과 학생들의 작품은 화이트데이를 주제로 한

캔디입니다. ^^ 투명한 플라스틱 서랍장에 캔디와 마쉬멜로우를 가득가득 담아서

화면 가득 잡았네요. ^^ 푸드스타일리스트과 학생들은 화이트데이에

캔디샵에서 만날 수 있는 캔디나라를 표현하고 싶었던걸까요?

보기만해도 기분좋아지는 푸드스타일리스트과 학생의 캔디 스타일링

작품이었습니다. ^^

 

 

 

마지막 푸드스타일리스트과 학생들의 작품은 "커피"를 주제로 한 작품이랍니다. ^^

어린이들을 위한 커피빵과 커피공, 커피분말을 이용한 귀여운 작품이라고 하네요.^^

커피빵 위에서 갖가지 모습을 보여주는 커피콩이 너무 귀엽네요. ^^

푸드스타일리스트과 학생들의 위트와 색채감각이 만나서

정말 멋진 작품이 완성됐어요~

 

 

인천문예 푸드스타일리스트과 졸업작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