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학교소개/ic

[푸드스타일리스트] 졸업작품 준비모습!!

by 애브리데이 라이프 2010. 11. 1.

[푸드스타일리스트] 졸업작품 준비모습!!

 

 

푸드스타일리스트의 졸업작품

예비 푸드스타일리스트 학생들이 2년동안 갈고닦은 실력을 하나의 작품에 쏟아붓는 '졸업작품 발표' 시즌입니다. ^^

곧 있으면 졸업작품 전시회가 열릴텐데요, 도록 제작과 전시를 위한 졸업작품 준비 현장을 담아왔답니다!

작은 동산을 표현한 귀여운 작품인 것 같네요// 브로콜리로 숲을 만들고 방울 토마토로 집을 만들었어요~

프로페셔널 푸드스타일리스트의 모습이 보이네요!!

 

 

01 | 푸드스타일리스트 졸업작품 준비 현장 (1)

 

 

 

푸드스타일리스트 촬영 현장

촬영을 위한 푸드스타일리스트 작업과 예비 푸드스타일리스트 학생들의 작품 촬영은 또 약간 다른 모습이지요. ^^ 상품의 가치를 표현하기 위한 상업적 촬영보다 순수하게 음식의 본질을 표현하는 푸드스타일리스트 학생들의 작품이 좀 더 예술적이라고 할까요? 어떤 작품이 나올지 기대되네요!!

 

02 | 푸드스타일리스트 졸업작품 촬영 현장

 

 

푸드스타일리스트 졸업작품 준비현장

병아리를 만들고 있는걸까요? 이번 졸업예정인 푸드스타일리스트 학생들의 창의력이 기대되는데요~

인천문예 드스타일리스트 학생들의 졸업작품은 이번달 28일부터 전시회가 시작될 예정이랍니다. ^^

정확한 일정이 나오면 바로 소식 알려드리도록 할게요!!

 

 

03 | 푸드스타일리스트 졸업작품 준비 현장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