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학교소개/ic

인천문예 파티플래너과 질문이요!

by 애브리데이 라이프 2010. 7. 23.
인천문예 파티플래너과 질문이요!

 

인천문예 파티플래너과 질문이요!                                                                                                                              

비공개 2010.07.20 16:29   답변1조회8

 

파티플래너과에 관심이 많아서

인터넷 검색 결과 파티플래너과 교수님들이떠서

혹시 인천문예 파티 플래너과에 재학중이신분 있다면

교수님들에 대해 말씀해 주실수 있나요??

국내 1호 라고 들었어요...

 

 

 

 

 

 

 

 


re: 인천문예 파티플래너과 질문이요!                                                                                                                          

비공개 답변채택률 75%2010.07.21 23:27

 

안녕하세요~ 인천문예 파티플래너과에 관심이 많으신거 같은데.....ㅋ

일단 저희학교 학장님은 국내 1호 파티플래너세요.ㅋ 파티플래너라는 개념을 국내에 처음 도입하신 분이죠.

저희 학장님에 대해서 아시다니.. 파티플래너에 관심이 많으신가봐요^^

일단 먼저 궁금해하시는... 저희 학장님이 파티플래너과 수업에 직접 들어오세요!ㅋㅋ

저도 그 수업을 받았는데요.. 파티에 관련된 전반적인 상황을 물론이고, 클라이언트를 대할 때

어떻게 대해야하는지.. 또 어떤 마음자세로 파티플래너에 임해야 하는지..

기본마음가짐부터 잘 배울수있습니다.ㅋ

그리고, 학장님은 학교 내에서 항상 밝게 인사 받아주시고, 멋지시기 때문에 배울게 참 많답니다~ㅋㅋ

그리고 학교만의 특징이 궁금하신거 같은데.. 전 일단 실습이 가장 마음에 들어요.ㅋㅋㅋ

물론, 들어오기 전에 이리저리 비교했을 때 수업과정이나... 그리고 교수진..

그리고 취업률까지 정말 많이 고민하고 선택했었는데요...

수업과정도 체계적이고 다양한 것을 배울수가 있어서 좋습니다. 파티에 관련된 제안하는 것부터 시작해서

기획하고, 그리고 스타일링하는 모든것을 배울수가 있거든요.

거기다 실습이 대부분이기도 하구요. 실습이 대부분이면 정말 재밌는 수업이 가능하니깐요^^

또 이런 학교에서의 실습뿐만 아니라, 현장실습의 기회도 정말 당야하게 있답니다.ㅋ

현장실습은 정말... 다양하게 큰 파티로 많이 나갈 수 있는 것 같아 좋아요ㅠ

각종 프로모션 파티는 물론이고, 런칭파티, 클럽파티, 와인파티, 오프닝 파티 등등등.

그리고 이제 여름이잖아요~ 여름에 어울리는 풀파티까지!ㅋㅋㅋㅋㅋ

정말 실습은 다양하게 갈 수 있어서 좋은 것 같아요. 실습에서 다양하게 배우는 것들이 얼마나 유용한지..

아마 실습을 나가보시면 이래서 현장실습이 중요하다고 하는구나..를 즉시 느끼실 수 있을꺼예요.ㅋ

그리고 정지수 학장님 외에도 각 분야에서 전문가로 활동하시던 교수님들이 계셔서 좋은 점이 많아요.ㅋ

현장에서 활동하시던 분들이라 그런지.. 정말 그런 노하우들을 많이 배울수가 있답니다.ㅋ

그런 경험은 아무곳에서나 흔하게 배울 수 있는게 아니잖아요.ㅋㅋㅋㅋ

그분들의 노하우를 수업시간에 배울수있다는게 정말 좋은 경험인 것 같아요.ㅋ

그리고 파티플래너라고 한다면.. 제 생각에는 밝은 성격과 성실함!!1이 중요한 것 같아요.ㅋ

어디서든 성실함은 항상 중요하니깐요.ㅋ 그리고 파티플래너가 되기 위해선.. 정말 다양한 상식도

많이 알아야 하는 것 같아요;; 박학다식이 어울리는 직업이 바로 파티플래너가 아닐까 싶어요;;ㅋㅋㅋㅋㅋ

그리고 영어도 잘하면 정말 유리한게 많은게 바로 파티플래너구요.ㅋㅋ

제가 어느정도 자세하면서도 간단하게 답변해 드렸는데.. 더 궁금하신건 다시 질문주세요^^

 



인천문예전문학교 파티플래너과 "오찌아이 나오코 명예교수's 테이블코디네이션 특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