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학교소개/ic

인천문예 호텔외식조리과 - 신나는 조리실습 시간!~

by 애브리데이 라이프 2010. 4. 15.


인천문예 호텔외식조리과 - 신나는 조리실습 시간!~

 

인천문예 호텔외식조리과 학생들의 신나는 조리실습시간입니다~

미래의 훌륭한 셰프로 성장하기 위한 오늘의 시간이

너무도 소중하고 행복해보여요//


 


특급호텔, 유명 레스토랑 등지에서 화려한 경력을 쌓아오신 멋진 교수님 아래서

최고의 셰프로 성장하기 위해 열심히 공부하고 있는 호텔외식조리과

학생들의 학구열이 느껴지는 것 같네요~ 호텔조리과에서는 다양한 현장실습과

해외 명문학교로의 해외연수 등을 통해 경쟁력 있는 셰프로 성장할 수 있는

지원을 아끼지 않고 있답니다!


 

 

호텔외식조리과 학생들이 실습한 쌈밥 인데요,

요즘 웰빙시대에 이르러 몸에 좋은 음식이 굉장히 인기가 있죠!

호텔조리과에서도 이러한 시대의 트랜드를 좀 더

앞서나가기 위해 웰빙음식과 이러한 음식을 위한 재료선별법 등

알찬 노하루를 공부하고 있어요! 인천문예 학생들의

탄탄한 조리실력과 더불어 이렇게 예쁘게 스타일링 하는 감각까지

너무 멋지네요~

 

 

이 작품은 외식조리과 학생들이 실습한 두부요리랍니다.

노릇노릇하게 구운 두부 위에 호박, 고추, 당근, 소고기 등 예쁘게 모양을 낸

고명을 얹어서 입과 눈을 동시에 만족시키는 작품이네요!

호텔조리과 학생들이 공부하고 있는 다양한 레시피들은 호텔조리과

학생들만의 새로운 레시피 창조에 밑바탕이 되고 있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