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학교소개/ic

푸드스타일리스트과 - 베이커리 스타일링 (케이크, 머핀, 컵케이크)

by 애브리데이 라이프 2010. 5. 13.

푸드스타일리스트과 - 베이커리 스타일링 (케이크, 머핀, 컵케이크)

 

인천문예 푸드스타일리스트과 학생들이 스타일링한 작품들입니다. ^^

오늘 소개할 작품들은 베이커리를 주제로 한 작품들인데요 귀여운 미니 머핀부터

빈티지한 느낌의 케이크까지 푸드스타일리스트과 학생들의 개성이 그대로

묻어나는 멋진 작품들이랍니다. ^^

 

 

 

새하얀 생크림을 얹은 컵케이크 입니다. ^^ 푸드스타일리스트과 학생들이

직접 구운 머핀에 생크림과 과일을 올려서 멋지게 연출했는데요

아몬드 머핀이 너무 고소해보이죠? ^^ 앙증맞은 촛불을 머리에 꽂은

머핀을 연출한 푸드스타일리스트과 학생들의 위트가 돋보입니다. ^^

 

 

 

너무너무 귀여운 미니 컵케이크네요. ^^

정말 작은 크기인데, 푸드스타일리스트과 학생들이 공을 들인 부분들이

눈에 띄시지요? 정말 작은 글씨로 구운 초콜릿과 캐릭터, 스푼등

귀여운 모양으로 구운 쿠키까지 푸드스타일리스트과 학생들의

섬세함이 느껴지네요~

 

 

 

빈티지한 느낌의 케이크 작품입니다. ^^ 푸드스타일리스트과 학생들이

작품을 만든다는 느낌을 표현하고 싶었던 것 같네요. ^^ 마치 작업실에서 열심히

작품활동에 매진하는 화가의 갤러리 같은 느낌입니다. ^^

크림을 물감처럼 파레트에 흩어놓은 푸드스타일리스트과 학생의

감각이 귀엽네요//

 

 

인천문예 푸드스타일리스트과 "파올로 데 마리아 (Parolo de Maria) 교수의 조리특강"